õϴ

1566-1023

평일 09:30~18:00

찾으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고객지원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원 통화: 1566-1023)

356개의 FAQ 글이 있습니다.
FAQ
번호 분류 제목 조회수
BEST 전체 > 전체 태블릿 PC를 갖고있는데 프로그램만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39805
BEST 주니어 영어 > AS '뇌새김 어플이 종료되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이 예상치 못하게 종료되었습… 75149
BEST 토스 > AS 소비자피해보상규정 61706
BEST 플러스 > AS [플러스] UCW탭을 누르면 'fatal application' 에러 메세지가 나오고 작동이 안돼요 62673
BEST 워드탭 > 회원 정품등록 시 '유효하지 않은 코드 입니다.'라고 나와요. 67614
BEST 워드탭 > 회원 제품을 양도 받은 경우 정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80302
BEST 플러스 > 사용법 [플러스] 동영상 인코딩은 어떻게 하나요? 76456
BEST 플러스 > 사용법 [플러스] 스마트업데이터 설치 시 바로가기가 없다고 나오는 경우 62989
BEST 플러스 > 사용법 [워드스케치]스마트업데이터 설치 도중 NSIS Error 발생 시 처리 방법 65215
356 워드탭 > 회원 제품을 양도 받은 경우 정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80302
355 플러스 > 사용법 [플러스] 동영상 인코딩은 어떻게 하나요? 76456
354 주니어 영어 > AS '뇌새김 어플이 종료되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이 예상치 못하게 종료되었습… 75149
353 워드탭 > 회원 정품등록 시 '유효하지 않은 코드 입니다.'라고 나와요. 67614
352 플러스 > 사용법 [워드스케치]스마트업데이터 설치 도중 NSIS Error 발생 시 처리 방법 65215
351 플러스 > 사용법 [플러스] 스마트업데이터 설치 시 바로가기가 없다고 나오는 경우 62989
350 플러스 > AS [플러스] UCW탭을 누르면 'fatal application' 에러 메세지가 나오고 작동이 안돼요 62673
349 토스 > AS 소비자피해보상규정 61706
348 주니어 영어 > 회원 제품을 양도 받은 경우 정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50179
347 워드 프리미엄 > 회원 제품을 양도 받은 경우 정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44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