Ż  û

1566-1023

평일 09:30~18:00

찾으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고객지원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원 통화: 1566-1023)

28개의 FAQ 글이 있습니다.
FAQ
번호 분류 제목 조회수
28 주니어 영어 > AS '뇌새김 어플이 종료되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이 예상치 못하게 종료되었습… 75822
27 워드탭 > 회원 제품을 양도 받은 경우 정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81121
26 워드탭 > 회원 정품등록 시 '유효하지 않은 코드 입니다.'라고 나와요. 68329
25 워드탭 > AS A/S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44166
24 워드탭 > AS [워드탭] 방문 AS접수가 가능한가요 25894
23 워드탭 > 회원 정품등록을 어떻게 하나요? 31924
22 워드탭 > 구입관련 배송은 언제 되나요? 24041
21 워드탭 > AS A/S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23413
20 워드탭 > 회원 홈페이지 ID/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21026
19 워드탭 > AS 제품등록번호(Serial No.)가 없어도 A/S가 되나요? 18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