õϴ

1566-1023

평일 09:30~18:00

찾으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고객지원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원 통화: 1566-1023)

51개의 FAQ 글이 있습니다.
FAQ
번호 분류 제목 조회수
51 워드탭 > 회원 제품을 양도 받은 경우 정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76841
50 워드탭 > 회원 정품등록 시 '유효하지 않은 코드 입니다.'라고 나와요. 64417
49 워드탭 > AS A/S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41617
48 워드탭 > 회원 정품등록을 어떻게 하나요? 29621
47 중국어 > 사용법 [중국어] 다른 기기에서 쓰던 APP파일을 넣어도 실행 되나요 10950
46 워드탭 > AS [워드탭] 방문 AS접수가 가능한가요 23908
45 워드탭 > 구입관련 배송은 언제 되나요? 22125
44 워드탭 > AS A/S는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22532
43 워드탭 > AS A/S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21269
42 중국어 > AS [중국어] 시리얼번호가 없어도 AS가 되나요 8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