Ż  û

1566-1023

평일 09:30~18:00

찾으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고객지원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원 통화: 1566-1023)

78개의 FAQ 글이 있습니다.
FAQ
번호 분류 제목 조회수
78 주니어 영어 > AS '뇌새김 어플이 종료되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이 예상치 못하게 종료되었습… 75872
77 플러스 > AS [플러스] UCW탭을 누르면 'fatal application' 에러 메세지가 나오고 작동이 안돼요 63387
76 토스 > AS 소비자피해보상규정 62416
75 워드탭 > AS A/S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44212
74 플러스 > AS 업데이트를 하고 나니 전원이 안 켜져요 / 로딩화면에서 전원이 꺼져요 33350
73 워드탭 > AS [워드탭] 방문 AS접수가 가능한가요 25921
72 워드탭 > AS A/S는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24679
71 워드탭 > AS 해외에서 고장이 난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23862
70 워드탭 > AS A/S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23456
69 토크 > AS 학습을 실행하면 '뇌새김 어플이 종료되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이 예상치 못하게 … 20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