õϴ

1566-1023

평일 09:30~18:00

뇌새김 레벨UP 10인의 체험단. 14일의 놀라운 기적을 체험한 10인의 스토리 체험단을 통해 입증된 효과- 체험단 100% 레벨 6,7,8 달성!

류형주 / 연세대 진명진 / 연세대 김민희 / 건국대 이지윤 / 성신여대 이설희 / 숙명여대
Lv.7 > Lv.8 Lv.6 > Lv.7 첫시험 > Lv.7 첫시험 > Lv.7 첫시험 > Lv.7
최하은 / 한국외대 박정은 / 동국대 김정진 / 건국대 이은아 / 고려대 박준호 / 아주대
첫시험 > Lv.6 첫시험 > Lv.6 첫시험 > Lv.6 첫시험 > Lv.6 첫시험 > Lv.6

이름 류형주
학교 연세대학교 노어노문학과 4학년
원하는 회사 & 직무 외국계 기업
목표레벨 Lv. 8
레벨변화 Lv. 7 > Lv. 8
토스 취약파트 Part2, Part5
뇌새김 활용사례

- 나만의 답안 틀을 작성 후 연습

- '완성' 단계를 중점적으로 학습해 상황 별 해결책 제시 방법 학습

토익스피킹 성적표

뇌새김 토스 체험 전 vs 후

  • 체험 전 실력 체크 (Part. 5 해결책 제안하기)

  • 2주 체험 후 (Part. 3 설문에 답하기)

14일의 학습 Schedule

학습 후기 & 뇌새김 토익스피킹 활용 Tip

1주차 : 기본학습에서 답을 어떤 식으로 구성하면 되는지 머릿속으로 아웃라인을 그릴 수 있게 되었고, 완성학습에서 공부할 때 나온 표현을 최대한 쓰면서 연습을 했어요. 그리고 완성파트를 공부하면서 부족한 아이디어들을 더 공부할 수 있었어요. 예시문제를 풀면서 조금씩 자신감 얻은 저를 발견하게 됐네요. 기본부터 완성까지 ‘문장’중심으로 따라 하면서 공부하고, 새로운 표현이나 마음에 드는 아이디어가 생기면 반복해서 읽고 따라 하면서 익혔어요.

2주차 : 본격적으로 완성학습을 공부하면서 어떤 문제가 나오든 응용해서 답을 할 수 있게 연습했어요. 또 주제별로 아이디어들을 정리해두기도 하고요. 시험 전에 다시 쭉 읽어보니 정리되는 느낌이었고 실전에서도 어떤 내용이 나오던 응용해서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또 모의고사도 풀기 시작했는데, 시험장에서 보는 화면 그대로라서 신기하기도 했고 긴장되기도 하더라고요. 실전으로 공부하니 지금까지 한 내용들이 정리되는 느낌이었어요.

학습노트 : 공부를 하다 보면 새롭게 알게 된 표현이 나오는 경우가 많아요. 영어 말하기를 공부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어식 표현에 익숙해지는 거에요. 새롭게 알게 된 표현을 노트에 저장하면 언제든 볼 수 있고, 반복적으로 새로운 표현을 보면 어느새 나만의 표현으로 바뀌어있을 겁니다.

이름 진명진
학교 연세대학교 화학과 4학년
원하는 회사 & 직무 GS 칼텍스 , S-Oil
목표레벨 Lv. 7
레벨변화 Lv. 6 > Lv. 7
토스 취약파트 Part2, Part5
뇌새김 활용사례

- 강의를 통해 그림 묘사 순서를 익힘

- 시험 필수 문장들을 반복해 말하기 연습

토익스피킹 성적표

뇌새김 토스 체험 전 vs 후

  • 체험 전 실력 체크 (Part. 5 해결책 제안하기)

  • 2주 체험 후 (Part. 2 사진 묘사하기)

14일의 학습 Schedule

1주차 : 먼저 파트1 ~ 6까지 학습을 통해 문제 유형을 파악하기로 했습니다. 첫 파트부터 마지막 파트까지 훑으면서 문제에 대한 감을 살리고자 했고, 그 중에서도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기로 했습니다.

2주차 : 기본 학습과 완성 학습을 통해 가장 취약하다고 판단한 파트2와 5에 집중했습니다. 동영상 강의는 기본학습에서 중점적으로 보고, 문제풀이를 많이 했습니다.

학습 후기 & 뇌새김 토익스피킹 활용 Tip

1주차 : 시험까지 남은 기간이 길지 않았기 때문에 첫 날 전 파트의 문제유형을 본 후 취약한 부분을 선정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취약한 파트2, 5를 중심으로 해서 기본학습 부분을 공부했습니다. 각 파트에서 필수적인 문장들에 익숙해지기 위해 이어말하기를 보며 표현 연습을 많이 했습니다.

2주차 : 기본학습의 남은 부분을 마무리한 후, 지금까지 공부한 내용들을 summary를 통해 되새겨 보았습니다. 기본학습이 완료되자 완성학습은 과감히 영상 강의를 제외하고 표현을 숙지하는 데 노력했습니다. 시험에 임박했기 때문에, 그 외에 남는 시간은 실전모의고사를 많이 풀려고 노력했습니다.

학습진행 : 빠른 학습을 원한다면 이어 말하기 부분의 표현들을 최대한 많이 말해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빠른 학습을 원한다고 해도 기본지식이 부족하면 집중학습을 한 번씩은 꼭 듣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왜 이런 문장을 쓰고, 어떤 상황에서 써야 하는지 모른다면 단순히 영어 문장들을 읽는 것에 불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름 김민희
학교 건국대학교 경제학과 4학년
원하는 회사 & 직무 현대자동차 해외영업팀
목표레벨 Lv. 8
레벨변화 첫시험 > Lv. 7
토스 취약파트 Part. 6
뇌새김 활용사례

- 핵심문장들을 통째로 암기

- 뇌새김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최대한 많은 문제를 접함

토익스피킹 성적표

뇌새김 토스 체험 전 vs 후

  • 체험 전 실력 체크 (Part. 6 의견 제시하기)

  • 2주 체험 후 (Part. 5 해결책 제안하기)

14일의 학습 Schedule

1주차 : 파트 1부터 파트 6까지의 기본 및 완성학습

2주차 : 실전 모의고사 위주로 학습하며 부족한 파트만 완성 강의 다시 듣기

학습 후기 & 뇌새김 토익스피킹 활용 Tip

학습후기

1주차 : 기본 학습을 통해 문제 나오는 순서와 기본 팁 등을 알아두었기 때문에 완성 학습에서는 최대한 많은 문장을 학습하는 데에만 집중했어요. 따라서 내용에 따라 이어말하기 부분은 생략하고 학습을 진행하기도 했고, 5~6일 차에는 실전문제에서 꽤 모범답안처럼 말할 수 있었어요.

2주차 : 실전 모의고사를 중심으로 학습하면서 그 동안의 학습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모범답안을 참고하고 말하기 속도를 조절하면서 최대한 제한시간을 맞추기 위해 노력했어요. 학습 중간중간에는 학습노트에 저장해두었던 관심문장들을 다시 읽어보았고, 실전 모의고사 시험 중에 그 문장들을 최대한 사용해서 말했어요. 시험 날짜가 가까워졌을 때는 거의 모든 문제에서 시간 내에 말하기가 가능했습니다.

뇌새김 토익스피킹 활용 Tip

모의고사 : 모의고사가 굉장히 유용합니다. 꼭 CD 재생이 가능하고 마이크가 설치된 컴퓨터 앞에 앉지 않아도 어디서든 실전처럼 연습을 해볼 수 있었기 때문이에요. 시험을 마치면 모범 답안과 함께 녹음 내용을 다시 들어 볼 수 있는데 한 문장 한 문장이 아닌 하나의 스토리를 30초 이상 영어로 말할 때 나의 발음이 어떠한지 말하기 속도는 적당한지 알 수 있습니다.

이름 이지윤
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4학년
원하는 회사 & 직무 LG생활건강
목표레벨 Lv. 7
레벨변화 첫시험 > Lv. 7
토스 취약파트 Part. 5
뇌새김 활용사례

- 강의를 여러 번 보며 파트 5의 답변 구조를 익힘

- '관심문장노트'에 주요 문장을 저장해 버스나 지하철에서도 반복 말하기 훈련

토익스피킹 성적표

뇌새김 토스 체험 전 vs 후

  • 체험 전 실력 체크 (Part. 6 의견 제시하기)

  • 2주 체험 후 (Part. 2 사진 묘사하기)

14일의 학습 Schedule

학습 후기 & 뇌새김 토익스피킹 활용 Tip

1주차 : 학습진행에서 제공해주는 커리큘럼에서는 실전모의고사를 마지막 이틀에 배정해줬지만, 저는 틈틈이 모의고사를 푸는 방향으로 공부했어요. 2주안에 타이트하게 공부하려면 학습과 실전문제풀이를 동시에 해야 한다고 생각했거든요. 파트1~3은 비교적 자신이 있는 편이라 짧게 공부했고, 상대적으로 난이도가 있는 파트5와 6는 시간을 넉넉히 잡아서 공부했습니다.

2주차 : 첫 주에 기본학습을 완료하고, 완성학습으로 들어갔습니다. 워밍업이 된 상태라서 그런지 학습에 속도가 붙는 것이 느껴졌어요. 완성학습을 시작하면서는 관심문장노트와 이어말하기 기능을 더 많이 활용했고, 마지막 3일 동안은 시험장을 상상하며 매일 실전모의고사 6회씩을 반복해서 풀었습니다.

모의고사 : 사실 아무리 연습하고 외워도 시험장에 가면 무슨 문제가 나올지 모르잖아요. 토익스피킹에 대한 감이 잡히고 나면 그 때는 스킬보다는 실전감각과 순발력이 중요하고요. 실전모의고사 기능은 문제의 양과 시험과 유사한 형식, 두 가지 면에서 학습자를 충족시켜주네요. 레벨5나 6 성적을 이미 가지고 계시고 7, 8을 노리는 분들이라면 기본, 완성학습은 짧게 하고 실전모의고사만 계속 돌려서 공부해도 될 것 같아요.

이름 이설희
학교 숙명여대 법학과 3학년
원하는 회사 & 직무 외국계 기업
목표레벨 Lv. 8
레벨변화 첫시험 > Lv. 7
토스 취약파트 Part5, Part6
뇌새김 활용사례

- 파트별 핵심 문장을 '관심문장노트'에 저장해 암기

토익스피킹 성적표

뇌새김 토스 체험 전 vs 후

  • 체험 전 실력 체크 (Part. 6 의견 제시하기)

  • 2주 체험 후 (Part. 2 사진 묘사하기)

14일의 학습 Schedule

학습 후기 & 뇌새김 토익스피킹 활용 Tip

1주차 : 일단 처음 사흘은 기본학습과 완성학습을 각각 파트1부터 4까지 공부했어요. 제가 조금은 수월하게 느끼는 파트들이라 다소 속도감 있게 공부한 편이에요. 그 중에서도 파트1, 3보다는 파트2, 4에 더 시간배분을 많이 해서 제 평소 실력에 맞춰 공부시간과 양을 조절했어요. 나머지 4일은 기본학습과 완성학습의 파트 5, 6을 공부했어요. 취약 파트이기 때문에 앞에서 학습했던 부분들보다 조금 더 시간을 투자해서 반복연습을 했습니다.

2주차 : 복습을 하면서 실전모의고사를 풀어보기 시작했어요. 첫 주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과정을 학습하지는 않았고, 중요한 부분 중심으로 보면서 복습을 진행했어요. 기본학습과 완성학습의 복습을 각각 끝내고 나서는 모의고사를 1회씩 풀었습니다. 마지막 이틀은 하루에 2회씩 남은 모의고사 4회 분량을 풀었고요.

모의고사 : 모의고사는 시간이나 화면 모두 실제 토익스피킹 시험장에서와 똑같이 진행됩니다. 토익 스피킹은 한정된 준비시간, 답변시간 등으로 많은 수험자들이 긴장을 하게 되고 실수하기가 쉽잖아요. 모의고사를 풀어보며 시험에 익숙해지는 것이 크게 도움이 되리라는 것은 모두가 공감할 거라고 생각해요.

이름 최하은
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 4학년
원하는 회사 & 직무 삼성물산
목표레벨 Lv. 6
레벨변화 첫시험 > Lv. 6
토스 취약파트 Part2, Part5, Part6
뇌새김 활용사례

- 파트2 답변에 필요한 핵심 필수 단어를 선행 학습

- 문형별 말하기 반복 훈련

토익스피킹 성적표

뇌새김 토스 체험 전 vs 후

  • 체험 전 실력 체크 (Part. 6 의견 제시하기)

  • 2주 체험 후 (Part. 2 사진 묘사하기)

14일의 학습 Schedule

1주차 : 일단 영어 말하기에 대한 감을 살리는 일이 중요했습니다. 말하고 싶은 단어가 바로 바로 튀어나오지 않아 고생했는데, 뇌새김 워드스케치로 학습하면서 잊었던 단어들을 학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주차 : 시험일이 다가오므로 최대한 많이 학습하려고 노력했고, 모의 테스트를 많이 풀었습니다. 파트 5, 6에서는 구체적인 해결책을 짧은 시간 안에 빨리 생각해내는 것이 필요한데, 강의를 통해서 어떤 식으로 해결책을 말해야 할지를 학습했습니다. 또한 정해진 구문을 반복하는 학습을 통해서 문장을 외우게 되었는데, 시간이 모자를 수 있는 파트 5나 6에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습 후기 & 뇌새김 토익스피킹 활용 Tip

1주차 : 일단 뇌새김 토익스피킹 프로그램 구성 파악, 현재 수준을 진단하기 위해 모의고사를 1회 실시했습니다. 의외로 파트 2가 약하다는 것을 깨달아서, 다소 버벅거리는 부분을 보완하고자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기본학습을 진행하면서 모의고사를 풀었고, 복습하면서 정답을 여러 번 반복해서 읽으며 문장을 자꾸 접하게 되니, 점점 더 나아진 대답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2주차 : 성적이 잘 나오지 않는 파트5에서 계속 따라 읽는 연습을 하니 처음 시작할 때 보다 발음이 좀 더 좋아진 것을 느꼈습니다. 되도록 많은 문제를 학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시험 전날에 실전모의고사를 풀고 나서 정답을 읽으면서 잘못한 부분이 있는지 체크했고, 원어민 억양에 익숙해지도록 노력했습니다. 시험 직전에 모의고사 한 세트를 풀고 들어가니 긴장감이 훨씬 덜 했던 것 같습니다.

학습노트 : 자기가 발음하기 어려웠던 문장이나,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문장, 이해를 못했던 문장을 저장해 놓고 나중에 학습하는 기능이었어요. 초반부에 많이 활용했어요. 발음 점수가 안 좋았던 문장은 항상 저장해 놨었어요.

이름 박정은
학교 동국대학교 신문방송학과 4학년
원하는 회사 & 직무 국내 항공사
목표레벨 Lv. 6
레벨변화 첫시험 > Lv. 6
토스 취약파트 Part5, Part6
뇌새김 활용사례

- 문제를 푼 후 모범답안을 따라 말하고 다시 문제 풀기 반복

- 문제와 모범답안을 반복해서 듣는 연습

토익스피킹 성적표

뇌새김 토스 체험 전 vs 후

  • 체험 전 실력 체크 (Part. 2 그림 묘사하기)

  • 2주 체험 후 (Part. 6 의견 제시하기)

14일의 학습 Schedule

학습 후기 & 뇌새김 토익스피킹 활용 Tip

1주차 : 쉬운 문장 연습은 좀 건너뛰기도 하고, 복잡하거나 발음하기 힘든 문장들이 좀 있는 기본 학습은 이어 말하기까지 열심히 하는 등 유동적으로 학습량을 조절했어요. 이어 말하기를 건너뛰고 정리코너에서 문장들을 쭉 훑어보고 바로 퀴즈를 진행할 때도 있었습니다. 연습할 때는 제가 나름대로 brainstorming해보고 말을 한 다음에, 답변에 많이 활용할 수 있는 핵심어구들을 학습하고 연습하니 머리에 쏙쏙 잘 들어왔어요. 이는 기존에 두서없이 말하던 대답을 훨씬 매끄럽게 만들어주고 어휘 수준을 끌어올려 줬어요.

2주차 : 모의고사를 실전처럼 먼저 풀어보고 어려웠던 part에 해당되는 완성학습만 골라 들었어요. 모범답안을 연습함으로써 이용 가능한 어휘력을 증진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 녹음된 내 목소리와 모범답안을 번갈아 들어보며 어느 부분에서 억양이 다른지, 발음은 어떻게 다른지 비교했고,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을 모범답안을 통해 학습함으로써, 다른 유사한 문제가 나왔을 때 어떻게 활용할지 알게 되었어요.

모의고사 : ‘이전 모의고사’를 통해 복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모범답안은 brainstorming 하는데 확실한 도움을 주었어요. 모범답안 검토와 연습 후 문제를 다시 풀었을 때 답변 내용도 훨씬 더 알차고, 자신감도 붙어요.

이름 김정진
학교 숭실대학교 경영학과 3학년
원하는 회사 & 직무 삼성물산
목표레벨 Lv. 6
레벨변화 첫시험 > Lv. 6
토스 취약파트 Part. 5
뇌새김 활용사례

- 핵심문장들을 통째로 암기

- 뇌새김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최대한 많은 문제를 접함

토익스피킹 성적표

뇌새김 토스 체험 전 vs 후

  • 체험 전 실력 체크 (Part. 5 해결책 제안하기)

  • 2주 체험 후 (Part. 5 해결책 제안하기)

14일의 학습 Schedule

1주차 : 파트 1-3 까지 기본내용 숙지, 파트 4 도표 빨리 보는 연습 위해 토익 파트7 공부

2주차 : 파트 4-6 까지 기본내용 숙지, 모의고사 적어도 2회이상 풀어보기

학습 후기 & 뇌새김 토익스피킹 활용 Tip

1주차 : 파트 1부터 파트 3까지 모든 강의를 들었습니다. 주의해야 할 발음이라던가 사진묘사부분을 공부하면서, 필요한 것들은 따로 노트에 정리했구요. 강의에서 알려주는 팁이나 구문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2주차 : 버스를 타고 다니는 동안 틈틈이 강의를 학습하면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구문들은 필기를 해 두며 공부했어요. 시험 2일 전부터는 모의고사를 하나씩 풀었는데 모의고사를 풀면서 종합점검을 할 수 있었을 뿐 아니라, 모의고사 해답을 참조하면서 필요한 구문을 보충적으로 암기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학습관리 : 학습관리는 자신이 어느 정도 공부했는지, 꾸준함의 정도와 자신의 성적을 바탕으로 자신의 위치를 파악 할 수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학습시간 등이 측정이 되다 보니 공부가 하기 싫은 날에도 꾸준히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학습관리를 통해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어서 좋았고요.

이름 이은아
학교 고려대학교 생명공학부 3학년
원하는 회사 & 직무 식품안전의약청
목표레벨 Lv. 6
레벨변화 첫시험> Lv. 6
토스 취약파트 Part. 6
뇌새김 활용사례

- 주제별 다양한 예시문 읽기

- 논리적인 말하기 표현에 필요한 주요 어구 반복 연습

토익스피킹 성적표

뇌새김 토스 체험 전 vs 후

  • 체험 전 실력 체크 (Part. 2 사진 묘사하기)

  • 2주 체험 후 (Part. 6 의견 제시하기)

14일의 학습 Schedule

학습 후기 & 뇌새김 토익스피킹 활용 Tip

1주차 : Part 1~3 에 대해 구체적으로 학습을 했습니다. Part 1 에서는 주제에 맞게 강조해서 읽어야 하는 단어, 억양과 숫자를 읽는 방법 등 배우면서 ‘영어는 리듬이 중요하다’ 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Part 2의 경우 묘사를 시작할 때 혹은 위치를 말할 때 꼭 필요한 특정 표현을 익히면서 더 좋은 점수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Part 3 에서는 문제를 듣고 준비시간 없이 바로 대답을 해야 하기 때문에 순발력도 필요로 하고 대답을 할 때, 기본 틀에 맞게 올바른 대답을 하는 방법을 학습했습니다.

2주차 : 난이도가 높기도 하면서 제가 가장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학습을 했습니다. Part 4 에서는 30초 동안의 준비시간 동안 행사의 이름, 목적, 장소, 시간과 날짜 등 자료의 정보를 어떻게 분석하고 조리 있게 말해야 하는지를 연습했습니다. Part 5 에서는 답변을 하는 기본적인 틀을 숙지하고, 이를 어떻게 풀어나가야 하는지 공부했습니다. Part 6 은 시험보기 직전까지도 가장 많이 준비했던 부분입니다. 뇌새김 토익스피킹에서 주어지는 많은 예시문을 학습하고 나니 어떤 주제가 나와도 자신 있게 이야기 할 수 있었습니다.

학습관리 : 학습 관리부분은 매일매일 학습을 마친 후에 꼭 들어가보는 카테고리입니다. 잠들기 전에 오늘의 학습 성취도와 공부 시간, 결과 등을 점검하고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잡아가며 매일 다짐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 날의 등급이 낮게 나오면 더 높은 등급이 나올 때까지 계속 반복해서 학습을 했습니다.

이름 박준호
학교 아주대학교 산업공학과 4학년
원하는 회사 & 직무 삼성전자
목표레벨 Lv. 6
레벨변화 첫시험 > Lv. 6
토스 취약파트 Part1
뇌새김 활용사례

- 뇌새김 토스의 강세와 억양 첨삭을 참조해 반복적으로 말하기 연습하면서 발음 교정

토익스피킹 성적표

뇌새김 토스 체험 전 vs 후

  • 체험 전 실력 체크 (Part. 1 지문 읽기)

  • 2주 체험 후 (Part. 5 해결책 제안하기)

14일의 학습 Schedule

학습 후기 & 뇌새김 토익스피킹 활용 Tip

1주차 : 각각의 파트 별 정확한 내용 파악을 위하여 하루에 한 파트씩 공부를 하였습니다. 놀라웠던 사실은 외국인 비교해가며 더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동영상 강의를 보고 템플릿을 필기해 가며 공부했고, 유동적으로 대답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해 보았습니다. 또 반복적으로 문장을 연습하고 응용상황까지 공부하게 되면서 자신감 있는 태도를 갖게 되었습니다.

2주차 : 시험을 1주일 앞두고, 현장감을 익히기 위해 모의고사 위주로 진행하였습니다. 완성 강의 부분은 충분한 시간을 투자해서 공부할 때 효과적이지만 당장 시험을 일주일 앞에 두고서는 모의고사 및 취약부분 반복이 효과적이라고 판단하여 그렇게 진행하였습니다. 취약부분인 파트1과 파트6을 특히 반복해서 공부하고, 여러 가지 답변들의 예시를 만들어 보고 적용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학습진행 : 초급자라면 처음부터 1개월 혹은 2개월 과정을 천천히 듣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하지만 시험응시가 2주전이라고 한다면 2주전으로 설정을 해두고 각각의 파트를 공부한 이후 모의고사를 이용하여 실전감각을 키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