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자주 묻는 질문

찾으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고객지원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원 통화: 1566-1023)

와이드 기기를 분실했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1,390회   작성일Date 13-11-06 14:30

본문

당사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을 하신 경우에만 분실신고를 할 수 있으며,
 
워드스케치 고객센터를 통하여 분실신고를 하시면 
 
향후 다른 분에 의해서 A/S 접수가 되거나 중고 등록 관련 문의가 접수 될 경우 
 
고객님의 회원가입 정보로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고객님의 제품이므로 고객님께서 분실 신고를 하셔야 하며,
 
경찰에서 이에 대해 수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제품은 수사 결과에 따라 처리 됩니다. 
 
※ 분실한 제품을 찾으시는 경우, 워드스케치 고객센터로 분실신고 삭제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
가상 체험하기 PC 버튼
가상 체험하기 모바일 버튼
간편 상담하기 버튼

체험하실 콘텐츠를 클릭해보세요.

뇌새김 콘텐츠 체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