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로고


자주 묻는 질문

찾으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고객지원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원 통화: 1566-1023)

워드탭 해외에서 고장이 난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8,598회   작성일Date 10-05-19 12:54

본문

워드스케치의 A/S는 국내 내수용 제품에 한하여, 대한민국 내에서만 수리가 가능합니다.
해외의 계신 분들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게서 부담하셔야하며,
자세한 내용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워드스케치의무상 A/S 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배터리 및 케이블 등의 액세서리의 경우, 무상 A/S 기간은 6개월입니다.

무상수리 기간 중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A/S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수리비는 증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수리를 진행할 경우 고객님께 사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